끄적끄적/소소한 일상

부산 연제 이마트 토이킹덤/일렉트로마트 입점!

람이네 2021. 9. 12. 18:03
반응형

저는 토이킹덤과 일렉트로마트가

주변에 계속 생기는 것이 좋아요~

심지어 토이킹덤은 대구에 먼저 있었다는

불편한 진실 ㅡ,ㅡ

부산 홀대하는 거 아녀!

했었는데~ 지난 명지 스타필드가 생기면서

토이킹덤이 부산에 처음 생겼는데

이번 연제 이마트가 리뉴얼 되면서

토이킹덤도 입점하였습니다

참새가 어찌 방앗간을

안 가겠습니까? 짹짹

후딱 다녀왔습니다

와우~ 전체적으로 통로도 넓어지고

인테리어가 매우 깔끔해졌어요~

역시 인테리어는 새로 할수록

트렌드 하고 세련됩니다

10시보다 5분 정도 일찍 와서 좀 기다렸어요 ㅎ

평소보다는 많은 분들이 줄을 서서 기다렸습니다

아 이것이 오픈빨인가?ㅎㅎ

물론 첫날은 더 심했을 거 같기도 합니다

 

 

입구 앞에는 탑텐이 있어요~

리뉴얼 전에도 있었어요

9/19일까지 1+1 오픈이벤트 중이네요

1+1에는 혹 하지만

저는 방앗간을 가기 위해

다음 기회를 노리기로~

앗~~!! 저기 드디어

일렉트로마트가 보입니다

+_+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에서~

 

부산 연제 이마트 토이킹덤/일렉트로마트 입점!

저는 토이킹덤과 일렉트로마트가 주변에 계속 생기는 것이 좋아요~ 심지어 토이킹덤은 대구에 먼저 있었다...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