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소소한 일상

[후기] 블소2 막내야 또속냐? (NC 주가 폭락)

람이네 2021. 8. 26. 16:08
반응형

긴 말 안 하겠습니다

엔씨 안녕

내 추억속의 블소 안녕

 

저는 블소 초창기 유저였어요

기공사로 포탱 되냐면서

형님들한테서 부모님 안부 대답해드리며

첫 MNORPG를 배웠어요 ㅎㅎ

카트라이더나 웹게임을 제외하곤

첫 온라인게임에 입문했죠

재미를 붙여서 곧 정액제(리미티드)도 끊고

대학생 때라서 많이는 못했지만

현질도 좀 했었어요 ㅋㅋ

보석도 사고 옷도 사고 그랬죠

이런 옷을 제 여캐에 입히는

룩딸도 재밌었고

이캐릭 저캐릭 키우는 재미도 있었어요

 

인벤에서 들고 왔답니다

 

저는 린족이 그닥 좋지는 않았어요

쭉쭉 빵빵한 여캐가 좋을때였거든요

그렇지만 다른 유저들, 특히 여성분들에게

린족과 소환사, 냥이는 인기 만점이었어요

배우는 재미도 있었고

무엇보다 스토리도 그래픽도 좋았거든요

물론 당시 만렙인 45부터

게임이 시작인 줄 몰랐어요

아니 45부터 저 멀리 천상계까지

같은 렙, 다른 스펙이

존재한다는 것을 모르던 시절이었죠

 

와우가 재밌고, 아이온이 재밌다는

지인들의 말에 한 번 접속했다가

블소의 그래픽에 눈이 높아져서

그래픽이 너무 구려서

바로 블소로 돌아오곤 했어요

 

결혼하고, 와이프 눈치에

현질과 게임시간이 줄어들고

육아를 하게 되니 게임시간이 더 줄어들어서

게임을 접게 되었어요

 

올해 쌍검사가 나온다길래

접속했다가 하루도 못 버티고

접었어요~

그래도 블소2가 나온다길래

기대를 했었어요

아... 그랜드 오픈

사전예약도 했어요

리니지로 돈을 많이 버신

택진이횽이지만, 그래도 양심이 있으면

블소는 냅두겠지

 

트릭스터M꼴은 안나겠지 했는데

"하하하 막내야 또 속냐?"

네 사형

사형의 말은 언제나 옳습니다

 


​이거 유저 사기극 아녀?

 

 

공식유튜브에 올린

비주얼 클립 파트2

이대로 나온다면

뽑기가 많아도 무과금으로

살아주마 했지만

 

"하하하 막내야 또 속냐?"

네 사형 또 속았습니다

 

진족이라서 없나봐요....

진족은 인간이라

아무래도 엘프와는 다른가봐요

 

근데, 다운로드 받는 30분간

사냥하고 몸 풀으라고 하는데

여기서 멍때리고 있어요

유튜브 형들이 스토리는 노잼 이래여

 

다운 다 받으니

허허 지르래요

게임 재미도 붙이지도 않았는데

이거 뭐 중국양산형도 아니고

 

유튜브 형들이 시스템이

리니지엠에 블소 스킨 입힌거래요

그런가봐요 어디선가 본듯한게

그것때문이었나봐요

 

짱 봐도 쎄보이는데

마니 질러야 나오겠죠

 

또 다양한 패키지들이 있네요

 

근데 여러분 아시죠

저거 다 사도

저는 약할거에요

왜냐면 더 쎈 형들이 많거든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봣더니

시즌 패스부터 사래요

음 그건 그럴수있죠

모바일게임에 다들

시즌 패스 하나씩은 있으니

 

동현이횽만 좋겠다

광고 엄청 하드만....

오늘 아침부터 떡락했어요

블소2가 잘되면 사야지 했었는데

안 사길 잘했어요 같이 갈뻔했어요

펄어비스의 도깨비 플레이 영상이

공개되었는데, 만원이나 오르네요

펄어비스 도깨비 영상 봤는데

아들이랑 같이 하고 싶네요

유튜브 형들은 거진 욕이에요

지워라, 삭제해라

엔C8이래요

근데 네이버는 분위기가 달라요

음.... 네이버 블로그형들 마음이 착한가봐요

네이버가 착한거일수도...

라고 생각하기엔

우리 인플루언서 형님들 할많하잖


택진이형, 자꾸 간신배들 말 좀 듣지마

이러다가 형 야구단도 해체하겠어

리니지w도 언제까지

우려 먹을 수 있을거같어?

 

 

 


장 점

1. 엔씨게임

2. 리니지에 익숙하다면 편안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3. 무려 리니지보다 그래픽이 좋습니다


단 점

1. 길막, 자동찾기 버그 등이 많다

2. 스토리의 몰입도가 전작(블소1)에 비해 1도 없다

3. 전작의 직업말고 계승 한 것이 무엇인지 모르겠다

4. 재미와 몰입보다는 경쟁과 과금을 위한 게임

5. 그래픽도 대국민 사기극....


 

총평 : ★☆☆☆☆,☆☆☆☆☆ / 옛 사랑에 대한 안쓰러움

 

 

 

재미있게 하실 분, 돈이 아깝지 않은

분들은 하세요 안 말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