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소소한 일상

에스파(aespa) 컴백 확정! 첫 미니 앨범 <Savage> 발매

람이네 2021. 9. 14. 11:48
반응형

 

에스파가 컴백한다네용~~

첫 미니 앨범 Savage!! 로 컴백 한다네요

 

 아재인 저에겐~ 약간 난해하긴 하지만

그래도 세계관과 춤들이 기대됩니다

사실 저 앨범이미지만 봐도

범상치 않죠 뭔가 게임 같은~~ㅎㅎ

 

 

요즘 젊은(?) 세대들에게

그리고 해외에서 더 핫한 그룹이 바로 에스파죠

 

 

정말 공을 들여 만든 것같은 세계관과

컨셉으로 메타버스 걸그룹으로

화제성이 큰데요~

저렇게 아바타도 있는

어찌보면 롤에 KDA를 보면서

벤치마킹 한 것이 아닌가 생각한적도 있어요

 

 

데뷔곡 Black Mamba(블랙맘바)와 

싱글 Next Level(넥스트 레벨)로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 달성을 해서

모두를 놀래게 했죠

 

 

저 춤... 정말 독특했어요

아직도 춤알못과 몸치인 저는

따라하고파도 못 따라합니다 ㅎㅎㅎ

 

 

오늘(14일)부터 국내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오후 6시에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네요

유튜브는 아직 조용한데

어서 티저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