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아이들이 좋아했던 한화리조트 경주 숙박 후기(내돈내산)

람이네 2021. 7. 25. 16:57
반응형

안녕하세요!

람람맘이에요^^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저는 새 직장에서 열일중이에요

타고난 일복으로 ㅋㅋㅋㅋ

오늘은 몇 주 전 다녀왔던

경주 한화리조트에 대한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위치 : 경북 경주시 보문로 182-27

한화콘도미니엄 ☎ 054-777-8900

 

보문로에 있지만

보문호수가 보이는 뷰는 아니에요~

 

저희가 묵었던 방에서 본 뷰에요^^

골프장이던데 건물 빽빽한 도시뷰만 보다

초록초록 한 뷰가 람람맘파에게는 힐링이였어요^^

침실에 있는 침대에 누우면 딱 저 뷰가 보여욧♥.♥

구조적인 면에서 보자면!

경주 한화리조트는

에톤과 담톤으로 나뉘어있어요^^

에톤에는 뽀로로 아쿠아빌리지가 있구요~

담톤에는 리뉴얼 객실인 뽀로로룸이 있어요!

에톤에 체크인 할 수 있는 프론트가 있구요.

카페라던지 편의시설이 조금 더 있어요^^

저희는 7/1일부터 평일도 개장했던

아쿠아빌리지를 가기 위해

에톤에 머물렀어요^^

 

여기는 에톤 주차장에 주차하고

객실입구로 오면 보이는

아쿠아빌리지 입구에요~

이제 아가아가는 아니지만 우리 어린이들이

요고 좋아서 계속 만지더라구요 ㅎ

여기서 사진도 찰칵찰칵^^

 

저희가 묵었던 방은 에톤 디럭스에요!

오래된 곳인줄 알고 있었지만

저 올드한 커튼은 정말 제 스탈이 아니였어요.

그래도 가기 전 여러 후기의 글처럼

연식이 오래된 것치고는 정말 깔끔했어요!

침대방 1 + 온돌방1+ 거실

이렇게 있었어요~

 

최대 5인 인원에 맞게

그릇, 식기, 컵은 5인기준으로 있었어요

참고하시라고 주방식기 올려요~

전기포트도 있었고, 4인가족이 식사하는데

크게 무리는 없었습니다.

저희는 경주 홈플에서 장보고

외식+배달도 했지만

컵밥과 바베큐도 해 먹었어요~

다만 전자레인지가 있는 룸도 있다고 들었는데

저희 룸에는 전자레인지가 없.....

햇반 뜨거운 물에 데운다고 식겁했지요~

하이라이트가 1구 짜리였거든요;;;;

1층 편의점가서 데우면 된다고 했으나

귀찮아서 그냥 끓여서 데웠어요~

아기용품이 필요하시다면

직접가지고 오시거나

어느정도는 프론트에 요청이 가능하니

미리 전화하셔서 물어보시면 될 것 같아요!

(발디딤대, 아기변기 유무, 아기 식기 등)

샤워실과 화장실이 따로 있어요.

저는 이런 곳 처음이였는데..

위생적이여서 좋다는 분도 있고

저는 좀 불편했어요~

용변보고 손 씻을 때 또 옆으로 들어가야해서;;;

아! 여름에 가기 쪼꼼 꺼려지는 이유는......

바로 이 에어컨이였어요.........

에어컨이 에어컨이 거실에만 있는데...

안방까지 바람이 잘 안들어와요;;;

그리고 간접바람 기능이 없고

바람세기 조절이 잘 안되서

거실에 앉아있음 열나 춥고

방에서 자믄 넘 더워욧!!@!@!@!

(선풍기나 서큘레이터도 없었구요)

우리 람이들이 더워 깨고

추워서 감기 걸릴까봐

저도 깨고...

봄가을겨울에 자주 이용해야겠다 생각했지요,ㅋㅋㅋㅋ

​​

왜냐면 왜냐면

람이들이 아늑해서 좋다고

또 오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엄빠들은 또 우리 아가들이

좋다고 하믄 바로 바로 지갑이,ㅋㅋㅋㅋㅋ

한화리조트에서 숙박했던 이유는

바로 저 아쿠아빌리지 때문이였어요~

대충 닦고 올라와 위에서 씻어도 되고

물놀이 하고 피곤한데 차타고 안가고

엘베타면 슝~~~~~

람이들은 요즘도

"엄빠가 매일 휴가였음 좋겠어요"

"워터파크 가고 싶어요"

노래를 부른답니다,ㅋㅋㅋㅋ

이누무 코로나만 쫌 어케되믄

또 갈텐데...

기회만 엿보고 있답니다,ㅋㅋ

가성비 좋은 숙소

아쿠아빌리지 이용시 추천드립니당

코로나 이눔시키가 좀 잠잠해지믄

뽀로로룸에도 가보고

후기 남기고 싶네요~~~

그럼 이번 주 담주 휴가가시는 잇님들!!

코로나 조심해서 잘 다녀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