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소소한 일상

아이들이 좋아하는 부산 명지 핫플 스타필드 토이킹덤

람이네 2021. 9. 20. 08:59
반응형

안녕하세요 람파파 입니다

추석연휴라 간만에 드라이브겸~

명지 스타필드에 있는

토이킹덤에 고고씽!

왜냐구요? 아그들이

추석에 받은 용돈으로

장난감 사고 싶다고 해서

휘리릭 갔다왔습니다

안 그러면 연휴내내 시달릴지도ㄷㄷ

토이킹덤 스타필드 명지점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6로 168 스타필드 3층 토이킹덤
주차장 매우 넓음!

일요일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태풍이 지나가더니~

가을이 확 왔네요 :)

하늘도 맑고 높고~~

저희는 주말에 밖에 잘 안나오는데 ^^

차가 확실히 많네요!

주중에 2~3번 정도 왔는데

7층에 주차한 건 오늘이 첨!ㅎㅎ

아! 람마미는 주차장 입구가

넓어서 너무 좋다고 하네요

스타필드 층별 안내에요

3층 토이킹덤

1층 스타벅스 +_+

지하2층엔 트레이더스

한 건물 안에서~ 쇼핑과 외식이

해결되니 요런게 나이드니

점점 더 좋아집니다 ㅡㅡㅋ

2층에는 챔피언이 있는데

아들래미는 계속 챔피언 못 갔다고

노래를 부르네요

마! 우린 장난감 사러 갔었다고!

얏호~ 토이킹덤이 보입니다

저도 좋네요 ㅋㅋ

 

입구에는 엘사와 안나가 반겨주고

비밀통로가 나오니까

키즈카페 온줄 알고 돌아다니는

아그들... 잡으러 다니고 ㅎㅎ

 

 

보고 있냐 연제 토이킹덤?

레고는 확실히 부산쪽에서는

레고스토어 외엔 가장 많은 편에

속합니다 :)

보고 배웟

 

슈퍼마리오도 있고

 

몽키키드, 꽃다발

신발가게에 온 느낌을 주는

아디다스도 있어요ㅎㅎ

 

보이시죠? 레고스토어급

어른이 레고도 많습니다 유후~

 

스타워즈도 있고

처음 실물을 본 닌자고 정원도 있어요

 

 

 

아이들과 가기 좋은

토이킹덤 명지 스타필드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에 포스팅 되어있습니다 :)

 

아이가 좋아하는 부산 명지 스타필드 토이킹덤

안녕하세요 람파파 입니다 오늘은 추석연휴라 일을 조오금 빨리 마치고 차를 부릉부릉 몰고~ 명지 스타필드...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