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소소한 일상

뭉쳐야찬다 시즌3 10화 추가합격자 누구? 이관호, 김태훈, 강현석?

람이네 2023. 12. 5. 16:34
반응형

뭉쳐야찬다 시즌3 10화 추가합격자 누구? 이관호, 김태훈, 강현석?

 

안녕하세요 람파파입니다. 오늘도 애청하는 프로그램인 JTBC 뭉쳐야찬다 시즌3(이하 뭉찬3) 소식입니다.


9회 합격자는 누구?
사실 9회는 너무 지루했어요. 시즌2를 거치면서 대폭 수준이 높아진 어쩌다벤져스, 그리고 시청자들의 눈을 확 사로잡을 축구 실력을 갖춘 선수가 있을까요? 지난 글에서도 언급했지만 시즌2의 안드레진, 강칠구, 김준현 선수보다 시즌3의 남희두, 심재복, 성진수 선수가 더 좋다는 평가 내리기가 쉽지 않습니다. 물론 경기도 적었지만요. 

 

뭉쳐야찬다 우상혁
이러던 중 9회는 우상혁 특집 같았습니다. 저의 예상대로 뭔가 화제 집중을 위한 우상혁 선수 섭외 같아 보였습니다. 암만 축구 실력이 좋아도 현역 선수는 부상 등의 문제로 인해 본업을 제쳐두고 뭉찬에 참여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실제 9회에서도 우상혁 선수는 5분 정도 뛰고는 오디션이 끝이 났습니다. ㅋ 정우영 선수도 마찬가지로... 이건 뭐 테스트를 하자는건지 말자는 건지... 애초부터 발탁을 하지는 않을꺼야! 라는 그림이 정해진 느낌이 들었네요

 

뭉쳐야찬다 이관호
그나마 9화에서... 개인적으로 관호 선수가 눈에 띄더군요. 피지컬도 좋으신데 상대 선수나 볼의 움직임을 예측하고 먼저 수비하는 것도 좋았습니다. 이관호 선수는 올해 33세 나이로, 핀수영계의 박태환이라는 별명이 있습니다. 핀수영에서는 15년째 아시아에서는 최정상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은퇴를 고민 중이었지만 기량이 아직 정상급이라서 계속 본업 활동 중인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뭉찬에 합류하게 된다면 든든한 수비 자원이 생길 거 같습니다. 

 

끝나지 않고 있는 오디션...
아마 A매치를 계속 다닐 수는 없기 때문에~ 국내에서 3~4회분, 해외 3~4회분 이렇게 분량 편성을 할 것 같습니다만 오디션이 끝나지 않고 있습니다. 9회에서도 합격자 발표할 것처럼 하더니... 다음 시간에 발표하겠다니! 누가 김성주 아나운서랑 같은 회사식구 아니랄까봐 ㅋㅋㅋ 아휴! 심지어 10회 역시 한차례의 오디션이 더 있네요... 하.. 진짜 이럴거면 아시안 게임 끝나고 왜 몰아서 안 했는지 정말 이해가 안되네요 ㅋㅋ

 

차라리 시즌2 멤버들로 시즌3을 시작하면서 서바이벌 처럼 하면서 선수단을 대폭 줄일 거다. 이후 부족한 포지션은 오디션을 통해 더 추가하겠다 하는 방식이 더 화제성이 있었을 거 같은데 말이죠. 

 

9화와는 다르게 10화는 축구인들에게 있어 추천을 받았다고 합니다. 간만에 구자철 선수가 영상으로 출연하네요. 

 

류한수(레슬링), 김태훈(태권도), 이승환(태권도), 강현석(라크로스) 김국영(육상) 선수가 이번 오디션에 출연을 하게 됩니다. 태권도에는 은근 축구 고수들이 많은건지? 인재풀이 넓은 건지?ㅎㅎ

 

예고편에서는 1명 이상은 즉시 전력감이라고 판단이 되는 선수가 있는 거 같습니다. 예고편에서의 모습은 태권도의 김태훈 선수와 라크로스의 강현석 선수의 하이라이트가 많습니다. 둘다 하이라이트라서 그런지 나쁘지는 않아 보입니다. 아마 합격한다면 가장 유력해보이는 후보가 바로 김태훈, 강현석 선수 입니다. 

 

김국영 선수는 올해 32세로, 최근 있었던 항저우 아시안 게임에서 400미터 육상계주에서 동메달을 획득하였습니다. 나이도 많지만 아무래도, 단거리에 특화가 되어 있어서, 축구 전후반 풀타임 소화할 체력이 가능할지 의문은 듭니다. 다만 단거리는 정말 예고편에서도 이준이 선수보다 잘 달리네요 ㅋㅋ 육상선수는 육상선수입니다.

 

9회에서 이관호 선수, 10회에서 김태훈, 강현석, 김국영, 류한수, 이승환 선수 중 누가 추가 합격이 되어 네덜란드로 함께 가게 될 것인지 궁긍하네요. ​이상으로 지금까지 뭉쳐야찬다 시즌3 10회, 합격자는 누구? 이관호, 김태훈, 강현석 소식 전해드린 람파파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