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소소한 일상

리니지w 출시 했는데도 엔씨소프트 주가 하락의 의미는?

람이네 2021. 11. 4. 10:35
반응형


리니지w가 출시했네요
국내 뿐 아니라 대만, 일본 등
12개국에서 동시 출시했죠~

 


저는 깔지도 않았어요
왜냐구요? 안해봐도
재미없다는 걸 알거든요


안해보고 그딴 소리냐고요?
네~ 쉴드 치지 마세요
리니지는 M도 재미없었고
W도 재미없어요

 


지금이 2000년대 초반이 아니에요
무려 2021년입니다
엔씨가 내 말을 들을리가 없지만
좀 들었으면 좋겠어요
이 그래픽으로 콘솔에 갔다간
욕 쳐먹을거 같아요

 

프로젝트 이브

 

2021년 그래픽은 이런 거란 말입니다

아 이 프로젝트 이브를 보면서

블소2는 이렇게 나와야 됫다고

이야기하는 분들이 계시는데

100% 공감합니다

 


국내 게임사 중에 시총 1위 게임사가
리니지w를 만드는데 4년을 투자했다구요?
엔씨는 실력이 없는 게임사네요
과금모델 개발이나
도박, 확률 쪽으로 업종을
바꿔야 되는게 아닌가 싶네요


네 오늘 13%가 떨어졌어요
글을 쓰는 시간 계속 해서 떨어지고 잇어요
8월 말 블레이드&소울2로 욕 마니 먹었쥬?
주가 개급락했지만, 리니지W에 대한
기대감으로 야금야금
올라가고 있더니 훅 떨어졌어요

 

BJ들에게 돈을 많이 뿌려줬을거고

또 개돼지들이 어느 정도 질러줄테니

매출 1위! 2위! 이러면서

홍보 할테죠? 한 숨만 납니다


대부분 하시는 분들이
리니지m이랑 다른게 그닥 없데요
외국인이 많은건 하나 다르네요

스토리 강조하더니 스토리 노잼이래요

게임의 재미를 준다고 하면서
아프리카BJ 프로모션을 엄청 밀어주네요
가서 돈받은 BJ들과 경쟁해서 이기던지
아니면 BJ들 밑에 들어가서
굽신굽신하던지, 쳐맞던지 하라네요

 


혹시 한 번 찍먹해볼까 하는 시간에
디아블로2 하세요 이게 더 갓겜이었어요
기적입니다

 

 

엔씨소프트 주가전망?

어둡습니다~~ 90만원의 영광은

2~3년안에는 못 보실 듯 합니다

 

트릭스터, 블레이드앤소울2

그리고 리니지w까지 이정도면 삼진아웃이죠

아직도 반성이 뭔지를 모르는 엔씨

과연 앞으로 어떻게 될지?

 

오히려 카카오게임즈가

올랐네요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