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소소한 일상

KT 인터넷 안됨! 터짐! 인터넷 장애라니!

람이네 2021. 10. 25. 12:42
반응형

 조금 전에 쓱몰에서 결제를 하려는데

이상하게 인터넷이 느리더라구요

왜 이러지 왜이러지

뱅글뱅글 돌기만 하더니

네이버도 이상하게 로딩이 오래걸리고

 

 

 

조금 전에 검색해보니

KT 인터넷이 터졌다네요 ㅡㅡ

 

 

25일 오전 11시 20분 경

현재 KT망을 쓰고 있는 식당, 마트에

카드 결제가 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인터넷 수업, 게임, 공식 홈페이지, 결제 등...

에휴... 안그래도 KT는 최근

인터넷 속도 문제와 대리점 개인정보 취급문제로

비호감이 었는데... 일 좀 잘 하자!

 

KT에서는 디도스 공격을 받았다고 하는데..

음... 신뢰가 안되는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