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go/레고신제품소식

레고 아이디어즈 후속작들은? (2021~)

람이네 2021. 7. 4. 16:11
반응형

몇일 전에 아이디어즈 2020 3분기

제품이 선정되었죠

하나의 제품만 통과되어 아쉬움이 컸습니다

 

아이디어즈를 통해 선정-발매된

제품들은 아마도 저와 같은

레고 키덜트 분들에게는

매력적인데요~

 

대표적으로

낚시배, 트리하우스, 바라쿠다 해적섬은

3대장으로 뽑는 제품들입니다

 

그런데, 아직 선정되고

정식 제품 발표를 기다리는 제품들이

여러개 있습니다

오늘은 그것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이미지 출저 : https://ideas.lego.com

Seinfeld, Home Alone, Earth Globe

Legendary Stratocaster, Vincent van Gogh, Sonic

총 6제품이 발매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인펠드(Seinfeld)

미국 시트콤인 사인펠드(Seinfeld)

30주년을 기념으로 한 제품입니다

저는 처음 알게된 작품이네요 :)

이 글의 초안을 작성하고 난 뒤

티저 이미지가 올라왔습니다

조만간 공식이미지가 발표 될 듯 합니다

 


나홀로집에(Home Alone)

나홀로집에

모르시는 분 계시나요?ㅋㅋ

오랜시간 크리스마스 때, 여자친구가 아니라

케빈과 함께 보냈었죠 ㅜㅜ

기믹이 표현되려면, 브릭수가 많아지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지구본(Earth Globe)

라떼는 다 집에 지구본 하나 있으셨죠?ㅎ

지구본을 모티브로 한 제품입니다 ㅎㅎ

교육용/디스플레이용으로

손색이 없을 듯 합니다


스트라토캐스터(Stratocaster)

스트라토캐스터는 일렉기타라고 합니다

전설적인 연주자들이

(지미 헨드릭스, 조지 해리슨, 에릭 클랩튼)

사용했던 기타라고 합니다

피아노에 이어 기타

나중엔 드럼도 나올려나요?


소닉(Sonic)

세가의 게임 소닉을 표현한 제품입니다

미피가 귀엽네요 ㅠㅠ

라이센스 문제가 있겠지만

올해 30주년을 맞은 소닉이

레고로 나와준다면 좋겠습니다!


빈센트반고흐 : 별이 빛나는 밤

(Vincent van Gogh: Starry Night)

반고흐의 명화

별이 빛나는 밤을 표현한 제품입니다

요즘... 디스플레이 제품(아트시리즈)들이

나오는 추세이니, 그렇게 바뀌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가져봅니다만

3D 형태로 나와줄지 기다려봅니다

 

 

휴.. 아직 선정만 되고 발매되지 않은

제품들이 있음에~

무튼 존버하면서

열심히 돈을 모아야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