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go/레고신제품소식

레고 슈퍼마리오 공식트레일러

람이네 2020. 3. 21. 21:02
반응형

충격(?)의 레고 슈퍼마리오 공식영상이 3월 12일(목) 저녁에 유튜브에 떴습니다

못보신 분들은 한 번 보고 가실까요?

레고 오피셜 트레일러 https://youtu.be/lw9tVBilsrQ

 

흠...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대부분의 새 제품들이 나오면 호불호가 갈리긴 하는데

대부분의 레고팬들은 큰 실망(?)을 하신 거 같습니다 ㅎㅎ

큰 실망의 이유는

기존 미니피규어 형식이 아닌 듀플로 같은 큰 피규어...

 

이더라구요.. 저역시 미니피규어 사이즈로 나오면 더!!! 귀엽겠다는 생각이 드는데...

아직 상세한 박스아트나 제품에 대한 구성이 나오지 않아서 속단하기 이르지만

 

슈퍼 마리오가 아니라 전자 마리오

트레일러속에서 보면 LED같은 디스플레이가 특정 타일에 반응하는 것처럼 보이는데요

특정 장소에 가면 전자기믹 효과를 내서 불, 동전 등으로 바뀌더라구요

BrickFanatics.com 의 루머로는 5개 정도의 저렴한 제품에는

마리오의 의상을 바꿀 수 있다고 하는데 자세한 정보는 나와봐야 알겠습니다

 

저렇게 구성해놓고 논다면 재미있겠다 하는 생각과 함께

슈퍼마리오를 게임으로 즐겼던 향수가 나더군요. 저는 아재인가봐요 ㅠㅠ

슈퍼마리오의 끝판대장 쿠퍼와 귀여운 요시 ㅎㅎ

쫄몹?이라고 할까요ㅎㅎ

 

식물괴물도 있고 ㅎㅎ

 

이렇게 마리오 월드로 구성해서 하려면 돈이 얼마....나 들까요?

물론 트레일러속의 제품으로 나온다면

창작도 할 수 없고... 제대로 가지고 놀려면 저 제품을 다 사야하는 건 아닌가 하는 우려가 듭니다

내 통장은 올해에도 이렇게 되겠지요

 

무튼 자세한 것은 8월 출시예정인 슈퍼마리오 시리즈의

실제 제품샷들이 더 나와야되겠지요 ㅎㅎ 기다려보시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