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소소한 일상

부산 만덕 덴바스타포레스트 호텔 후기 가족탕,대실 가능

람이네 2023. 9. 12. 13:04
반응형

부산 만덕 덴바스타포레스트 호텔 후기 가족탕,대실 가능

 

 

안녕하세요 별에서 온 앨리스에요^^
오늘은 8월말에 다녀온 숙소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부산 만덕에 위치한 덴바스타포레스트 호텔 후기입니다

남편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보게 되었다며

저도 찾아보게 되었어요~
부산에서 이런 뷰로

휴양할 수 있는 곳이 있었더라구요^^

 

​덴바스타포레스트 호텔 
위치 : 부산 북구 만덕고개길 72-3
전화번호 : 010-4541-7002
주차가능 대실 숙박 가능


저는 일욜에 숙박해서 그런지

주차장이 널널한 편이에요~

그치만 평소에도 가족탕으로 대실하는

분들도 많은 거 같아요

 

출처 : 덴바스타포레스트 호텔 홈페이지 패밀리스파룸 설명

 

저희 가족은 덴바스타포레스트 호텔

패밀리스파룸에서 숙박하였습니다 :)

 

 

패밀리스파룸은 들어가면

바로 욕실이 있고 침대가 있었어요

욕실에 이쁜 욕조도 있고

창가 쪽에 넓은 풀이 있지만
방은 딱 잠만 잘 수 있을 정도로 넓진 않습니다~

그래도 애들이랑 쪼꼬만 테이블에서
저녁도 먹고 물놀이하다 간식도 먹고 했어요 ㅎㅎ
크게 불편함은 없었던거 같아요^^

 

욕실이에요~ 깔끔하고 이뻤어요^^
따뜻한 물도 잘나오는 편이고
바디워시랑 샴푸향이 좋더라구요~

입욕제를 풀어 목욕을 했더니

너무 좋았습니다~

 


해바라기 샤워기도 좋았어요 ㅎㅎㅎ

 


쪼꼬만 냉장고가 있었어요~
원룸이라 냉장고 소리가 크면
자기 불편한데 소음은 거의 없었어요~

다만 냉장고가 성능이 너무 안좋아서
물도 빨리 안시원해지더라구요


요렇게 들어가요

정말 딱 물말고는 넣을 수도 없고
물도 안시원했어요;;; 제일 아쉬운 부분?

 


공기청정기도 있었고요~

아! 냉장고 옆에 스타일러가 있어서 좋았어요~
저희 옷도 넣어놓고 풀에서 놀다가

물 튄 옷이랑 수건도
넣어서 뽀송하게 건조시켰어요^^

집에도 스타일러를 하나 살까 하는 생각도!


드뎌 풀사진 갑니다~~~^^
뷰 넘 좋죠?^^ 힐링이였어요~
첨엔 밖에서 보이면 어쩌지 했는데
사람들이 다니는 통로는 아닌 것 같았어요~
지나가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어요~

 


너무 깨끗한 편이였고
풀 타일 색깔도 산뜻하고 이쁘더라구요~
히노끼탕 이용하고 싶었는데
아이들도 있어서 민트타일로 이용했어요^^

풀의 크기는 어른2명, 아이2명이 있어도 괜찮았어요

아이들이 얼마나 좋아했는지~

저녁에도 하고, 아침에 일어나자 말자

물 받아달라고 ㅎㅎ

 


수건도 넉넉한 편이였어요~
그리고 저 나무판 위에 음식 올려놓고 먹을 수도 있어요~
저흰 아이들이 물에 떨어뜨릴까봐 안에서 먹진 않았지만
어른들끼리 가면 와인이나 치맥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인근 스시맛집이 있어 포장해가서 먹었는데요~
배민으로 주문도 된다고 하니 먹거리 걱정은 없을꺼 같아요~
밑에 카페테리아도 있다고 하던데

저희는 따로 이용하지는 않았어요~

네이버 예약으로 하니 5시 입실 11시 퇴실이던데
저희는 여기어때로 예약해서 4시 입실 12시 퇴실이였어요~
가실 분들은 입퇴실 시간도 잘 확인해보시고 예약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시기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