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영화

마블 영화 가오갤3편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3 쿠키영상은 2개

람이네 2023. 4. 26. 11:37
반응형

마블 영화 가오갤3편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3 쿠키영상은 2개

 

 

가디언즈 오브갤럭시 volume3
개봉일 : 2023년 5월 3일 국내 개봉예정
장르 : 액션
러닝타임 : 150분

 

가오갤3 쿠키영상 2개
5월 3일에 국내 개봉예정인 가오갤3편 /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3편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3의 쿠키영상이 2개라고 합니다. 이는 가오갤 시리즈의 감독이자 이제 DC로 떠나게 되는 제임스건이 트위터를 통해 밝혔는데요. 가오갤2편이 5개의 쿠키영상이 있었던 것에 비하면 2개는 다소 아쉽지만... 마지막 가오갤 영화가 될 수도 있기에 적당한 쿠키영상이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어떤 내용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현재로는 제임스건 감독의 마지막 마블 영화로 알려져있기에~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가 다시 돌아온다는 문구가 나올지는...지켜봐야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마지막 가오갤 영화라고 가정한다면, 에필로그 느낌으로 담기면서 또다른 여운을 남기지 않을까 하네요.

 

공식 줄거리 
가모라를 잃고 슬픔에 빠져 있던 스타로드(피터 퀼)이 위기에 처한 은하계와 동료(로켓 라쿤)를 지키기 위해 다시 한번 가디언즈 팀과 힘을 모으고, 성공하지 못할 경우 그들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미션에 나서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마블의 반등? 마지막 희망이 좋은 평가를 받을까?

최근 마블 영화는 멀티버스 사가와 페이즈4가 시작되면서 좋은 평가를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전편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던 토르4편인 러브앤썬더, 블랙팬서 와칸다포에버 마저 평가가 좋지 못했는데요. 이러한 상황에서 가오갤3편이 어떻게 될지 반신반의 중입니다.  최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편의 해외 프리미어 시사회 이후에서는 다행히(?) 긍정적인 평가가 많았다고 합니다. 주 내용은 영화가 감동적이었으며 로켓 라쿤에 대한 평가가 많았다고 합니다.

 

마블의 팬으로서는 이런 뉴스가 기분은 좋네요..ㅋㅋ 가오갤을 통해 마블의 떨어진 위상이 좀 반등하는 계기가 되면 좋겠네요~ ㅋ 벌써부터 다음주가 기대됩니다. 이상으로 지금까지 마블 영화 가오갤3편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3 쿠키영상은 2개 소식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