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소소한 일상

뭉쳐야 찬다2 88회 티저예고? 선발 16인, 추가합격자

람이네 2023. 4. 7. 16:10
반응형

뭉쳐야 찬다2 88회 티저예고? 선발 16인, 추가합격자

 


뭉쳐야 찬다2 87회 예고편 - 끝나지 않은 오디션 〈동계 국가 대표〉

정말 이걸보며 헉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오디션이 지겨웠는데 또 한다고?

 


이번주(4월 9일) 방영분은 87회 동계부에 오디션인데요... 

참 이해가 안되는 편집입니다. 

애초에 무슨 스케쥴의 문제가 있어서인지?

아니면 이번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5명의 선수중에

도저히 인물이 없어서 그랬는지는 모르겠지만

구지 왜 따로 동계부 오디션을 통해 추가합격자를

선출했는지 의아했습니다

 

 

무튼 지난주 예고편을 보며 헐 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유튜브에 댓글도 부정적이더라구요

그래서인지 몰라도 이런적은 처음입니다

제작진이 87회도 방영이 안되었는데
88회를 벌써부터 예고하네요? 방송을 안 보셨던 분들이 있다면
이번 3차 오디션(찾아가는 오디션)을 통해서 5명의 선수가 합류를 했었습니다
바로 한건규, 이준이, 장정민(럭비) 김용식(태권도), 박준용(파이터)

 


현재 어쩌다벤져스의 멤버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건규, 김동현, 이형택, 안드레진, 박제언
김태술, 김준현, 조원우, 이지환, 모태범
이장군, 박준용, 장정민, 이준이, 김현우, 김준호
이대훈, 강칠구, 허민호, 류은규, 임남규, 김용식


추가합격자 스포주의! 그리고 스포일러인 원윤종 선수까지
총 23명의 선수 구성입니다 (축구단으로 치면 적절한 스쿼드 입니다)

거기에 요즘 방송에서 모습을 보여주지 않는
김요한, 박태환(부상으로 사실상 하차라고 봐야) 선수도 있죠
김요한 선수의 경우 정말 근황이 알려진게 없는데
인스타그램이 비공개가 되어 있고 한 걸보니
도박의혹이 정말일지?

 


경기에서 11명 선발, 5명 교체를 생각하여
엔트리 16인 제도를 도입하려고 하는
뭉쳐야찬다 시즌2 어쩌다벤져스 입니다


결국 줄곳, 이번 오디션을 하면서도 나왔듯
도태되고, 실력이 향상이 없고, 정신력 마저
문제가 있으면 자연스럽게 빠져야 한다는
안타깝지만 스포츠의 세계에서는 필요한 시스템입니다

 

 

유튜브만 봐도 이장군, 모태범, 김동현, 이형택, 김태술

안드레진 등.. 선수들에 대한 불만이 많거든요...ㅎㅎ


거기에 저도 그런 생각을 했었는데
1군, 2군 시스템을 운영하려고 하고
2군에 있는 것이 불만인 레전드 선수들은
나가도 좋다고 말하는 안정환 감독

2군으로 가게 되면 방송 출연도 못하고
1군으로 콜업이 되지 못하면
무기한 출전정지가 될 수도 있는 상태입니다


물론, 이렇게 16명 엔트리 구성을 가지만
아시안게임과 각종 대회들의 참가를 하고 있는
현역선수들이 있기 때문에~ 23명의 선수들이
모두 방송에 나올 수 있는 것도 적긴할거같습니다
거기에 축구는 부상도 있기 때문이죠
2군에 가더라도~ 실력만 있다면 언제든지 콜업 가능!

 

 

뭐, 나름 이번 오디션으로 인해 시청자들의
불만도 모니터링은 제작진이 하고 있는 거 같은데요
애청자의 입장으로서는, 경쟁과 예능 사이에서
참 균형을 잡기가 쉽지 않아 보입니다..ㅎㅎ


무튼, 실력의 발전이 없는 선수들은.. 어떻게 해야할지...
뭉쳐야 찬다2 88회 티저예고? 선발 16인, 추가합격자
소식은 여기까지 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