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프리젠터

프로프리젠터7 개역개정한글 성경 지원

람이네 2020. 11. 20. 14:33
반응형

저는 오래전부터 프로프리젠터 5부터 사용했습니다

캬 오랜만에 보는 로고 ㅎㅎ

 

 

하지만 국내에서는 한 업체가 독.점.적으로 성경 라이센스를 운영해서

저처럼 본사에서 라이센스를 구입했을 때에는

성경 라이센스를 사용할 수 없어서

인터넷 성경을 컨트롤c+v로 노가다를 했었는데요

드디어 프로프리젠터에서 개역개정을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야호

 

 

 

이분은 안녕... 

자세한 것은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하시구요

renewedvision.com/store.php?item=bibles

 

Bibles for ProPresenter | Renewed Vision

 

renewedvision.com

 

New Korean Revised Version(NKRV) 개역개정입니다

가격은 15달러! 허허허허허

성경책보다 쌉니다!ㅎㅎㅎ

환율하고 수수료 조금해도

2만원 내로 구입 할 수 있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구매를 한 거 같은데

기억이 안나네요 ㄷㄷ

 

프로그램 상에서도 되는 거 같습니다

구매하셨으면

바이블(Bible)을 클릭하시고

마 5:1-2, 마태복음 5장 1-2절

마태복음 5장 등 입력하시면

쑝 나옵니다

 

만들어두신 템플릿에 적용하시고

약간의 수정MSG를 쳐주시면

조금 더 빠르게 작업하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

'IT > 프로프리젠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로프리젠터7 멀티스크린 구성안(FHD)  (0) 2020.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