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소소한 일상

광안,남천 차돌박이국수 맛집 다옴 다녀왔어요

람이네 2021. 10. 14. 17:34
반응형

 

오늘은 수영구에 위치안

광안, 남천동에 있는

차돌박이국수 맛집 다옴에

다녀왔습니다

그럼 내돈내산 리뷰 시작해봅니다!

 

 

 

착한 국수 다옴!

이름부터 예쁘지 않으세요~:)

이름이 한글이름인가 ^^:

고건 모르네용 ㅋ

 

 

부산광역시 수영구 남천바다로22번길 25

 

위치는 여기에요

여기가 1호점

서면 삼정타워에 2호점이 있네요

 

 

요기 빌라 1층에 본점이 있네요

주차는 5~6대 가능한데

 

 

빌라 주민 전용 주차장인데

주민들이 배려해주신다네요 :)

그렇지만 배려를 악용하면 안되겠죠!

식사 시간만 딱 이용해주세요!

 

 

매주 월요일은 휴무

오픈 시간은 11:00 ~ 21:00까지

브레이크 타임이 3~5시에 있는데

요건 주말, 공휴일 제외라고 합니다

 

재료 소진시 조기마감이라니!

슬프지만, 그만큼 손님들이

자주 오신다는 말이겠죠?ㅎㅎ

 

 

아까 말씀드렸던

1호점 남천점

2호점 서면 삼정타워점

모두 다 직영점이라네용 :)

 

 

12시반정도에 도착했었는데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임에도

거리를 유지한채 손님들이 많으셨어요 ^^

국수집보다는 예쁜 카페 같은

인테리어와 디자인!

 

 

비오는 날

저기서 따뜻한 국수와 부추전을 먹으면

운치도 있고~ 맛있겠어요 :)

아! 저희는 먹지 않았는데

부추전이 맛있다고 합니다

너무 배가 불러서 못 먹 ㅠㅠ

 

 

반찬은 셀프!

소소한 그릇들도 셀프에용!

 

 

메뉴판이에요

천원 추가하면 곱빼기가 되구요 :)

차돋박이 비빔국수가 BEST라고 되어있어요

 

주의사항! 1인 1메뉴 하셔야겠죠! ㅋㅋ

 

 

반찬은 깍두기와 김치가 나옵니다 :)

셀프로 더 드실 수도 있구요

 

저희는 3명이 가서

차돌박이 비빔국수, 차돌박이 비빔밥

수제비 3가지를 시켰답니다

다른 것도 먹고 팠지만

이날 컨디션들이 안 좋아서

조금씩만 먹기로 ㅋ

 

 

차돌박이 비빔국수

사진을 좀 못 찍었지만 ㅠ.ㅠ

충분히 맛있었습니다!

참기름으로 인해 고소하면서

달짝지근한 양념이 매콤하면서도 맛있었어요

앗, 조금 매우실 수도 있을거 같아요

 

 

차돌박이 비빔밥도

참기름으로 인해 고소하고

차돌박이가 맛있었습니다

 

 

저는 수제비를 좋아하는 편이라

수제비를 선택했었는데

멸치육수 맛이 듬뿍나는

담백한 국물과 수제비가

맛있었어요

 

 

무튼 저렴한 가격에 3명이서

너무 배부르게 먹어서

다음에 또 가려고 시간 잡고 있습니다 ㅋ

 

이 글을 적는 저녁시간이 되니

배고프네요 ㅠㅠ

 

맛있는 광안, 남천

차돌박이 국수 맛집 다옴

추천드립니다 :)

 

남천 국수집 다옴
영업시간 : 11시 30분 ~ 오후 9시까지
브레이크 타임 : 오후 3~5시(주말, 공휴일 제외)
주차 소소하게 가능!

 

 

위의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에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