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IT

인기인싸템 LG 스탠바이미, 얼마나 인기길래 웃돈까지?

람이네 2021. 9. 23. 16:20
반응형

최근에 인기가 좋아서 웃돈을 줘서

제품을 구한다는 기사를 접했습니다

잉? 단종된 것도 아니고

신상 발매되었는데?

바로 LG 스탠바이미

LG 스탠바이미

27ART10AKPL

가격 : 104만원

간단한 스펙

내장배터리를 통해 최대 3시간 무선 사용 가능

방수 기능을 지원 X

스크린은 자동으로 움직이지 않습니다

HDMI 케이블은 별도 구매 필요함

Wi-Fi 지원

로테이팅 : Total 180°(시계 방향 : 90°, 반시계 방향 : 90°)

스위블 : Total 130°(좌 65°, 우 65°)

틸팅 : 전 : 25°, 후 : 25°

높낮이 : 1,265mm~1,065mm 가로화면 기준

요거 마음에 드네욧 :)

비싼데... 당연히 터치 스크린이

되어야겠죠?ㅎ

 

애초부터, 무선 스마트 스크린

시장을 노리고 나왔으니

다양한 OTT서비스들을

(넷플릭스, 왓챠, 틱톡

유튜브, 티빙, 아마존 프라임 등)

지원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화면 공유를 선택하면

손쉽게 폰과 미러링 된다고 합니다

셰어링 탭 기능이라고 하네요

 

아쉬운 점은 ios 계열이나

구형 안드로이드에서 문제가 있어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이루어져야 된다고 합니다​

사실, 터치가 안되면

아쉬울 때가 무척이나 많거든요

하단에 부착된 5개의 무빙휠이 있으니

어디든지~ 가지고 갈 수 있다는 점은

큰 장점 중에 하나 입니다

거실에 나두고 게임하거나

운동하실 때~ 큰 화면으로

따라한다면?

라이브방송에서도

바로 사용가능하다면

인기가 만점이겠는데요?ㅎㅎㅎ

거실에도, 주방에도

옷방에도, 심지어 침실에도

쉽게 이동이 가능하고

피벗이나 틸트로 인해

각도 조절이 용이하니

어디든지~ OTT를 즐길 수 있겠네요

 


단점 1. 가격 넘 비싸!

아직은 프리미엄 가전인지

배터리, 디스플레이(심지어 FHD!!)

스탠드를 합쳐도...

고가의 가격 (109만원)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4K패드와 거치대는 더 싼데

갑자기... 그냥 패드와 스탠드

바퀴를 사서 DIY할까 하는

생각도 ㅋㅋ

단점 2. 이동!?

스탠바이미는 자체배터리로

3시간은 사용가능하지만ㅎㅎ

TV연결(HDMI,셋탑박스)을 위해서는

케이블을 같이 이동해야되니...

우리 이동통신사들이...

열심히~ 개발 좀 해주셔야죠~

무선 셋탑박스 이런 걸!

보고 있냐? SK, LG, KT

용도는?

개인 디스플레이부터

다양한 모니터링용 디스플레이로서

활용이 가능할 듯 합니다

(회의, 강의, 방송, 촬영, 예배 등)

총 평

저는 개인적으로

조금 가격이 떨어지면

활용 가능한 곳이 많을 거 같습니다 ^^

이쁘게 나와서 그런지

희한하게~ 써보고 싶네요 ㅎㅎ

 

오늘의 핵인싸템

없어서 못 팔고 있는

LG 스탠바이미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